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 정보

건강 정보

뉴스와 정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자라면 공감하는 섹스할때 최고로 기분 좋은 체위.
작성자 콘돔쇼핑 (ip:)
  • 작성일 2020-03-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124
평점 0점


최고로 기분 좋은 섹스를 하려면 어떤 체위가 좋을까요?

그런 생각을 하거나 하는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나은 섹스 라이프를 위해 섹스에서 최고로 기분 좋은 체위를 남녀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서로에게 솔직하게 욕망을 전달하며 기분 좋은 최고의 체위를 탐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섹스를 하려면 콘돔을 사용하자.

여러가지 체위를 시험하기 전에 여자의 기분이 되어 콘돔을 선택해 보세요.

초박형 콘돔은 남성에게 인기가 있고, 랭킹에서는 항상 상위에 있습니다만, 여성에게도 물어 보면 사실 그다지 인기가 높지 않습니다.

여성도 만족할 사정지연형, 도트형, 나선형 콘돔도 염두해 봅시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1위 : 롤스로이스체위

톱 애로배우들이 모여, 여성이 가장 기분 좋다고 생각하는 체위에 대해 서로 이야기한 결과, 불평 없는 1위가 된 것이 롤스로이스체위.

처음 들어본 사람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후배위 스타일의 변화계라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여성이 엎드려서 뒷배위 스타일이 되고 남성은 뒤에서 페니스를 삽입합니다.

이것만으로는 그냥 배후가 되어 버립니다만, 롤스로이스는 여기서부터입니다.

여자의 두 다리를 남자의 사타구니에 끼워요. 이것은 질 조임이 매우 좋아지는 체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조임이 잘되면 남성의 페니스도 잘 맞고 서로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네발로 엎드려 있는 여성을 일으켜, 한손으로 양가슴을 주물러, 한손에 클리토리스 를 만지는 체위입니다.

남성은 상당히 힘이 필요합니다만, 여성에게 있어서는 최고로 기분 좋은 섹스가 되고, 레시피가 늘어선 극상의 쾌감이 될 것입니다.

덧붙여서, 왜 롤스로이스라고 불리고 있는가 하면, 고급차 롤스로이스의 엠블럼과 비슷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극상의 승차감이라는 점에서도 비슷한 부분도 있을 수 있겠네요.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2위 : 정상위체위

여성이 남성과 조금 다른 점은 여성은 뇌에서 느끼는 섹스를 선호한다는 점입니다.

정상위라는 것은 남자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키스를 하면서, 얼굴을 보면서 말을 속삭이는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체위입니다.

시각이나 감각적인 요소가 많은 정상위는 여성의 뇌를 엑스터시로 유도할 만한 요소가 가득 찬 체위입니다.

이것은, 여성이 최고로 기분 좋다라고 하는 순간을 정상위로 느끼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겨있다고 하는 요소가 강하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3위


이것은 서로 마주보고 앉으면서하는 체위입니다.

정상위와 비슷한 이유로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보다 깊게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다고 여성에게 선호됩니다.

서로 껴안으면서 키스를 하면서 연결허리를 움직이고 가끔 뒤에 손을 짚으면서 결합부분이 보이게끔 수치심을 자극하는 것도 자극적입니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4위 : 카우걸(기승위)

처음이라면, 부끄러움을 느끼는 사람도 있는 체위.

여성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자세로 최고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체위.

부끄럽다고 느끼고 있는 여자라도, 실은 그 수치심이 참을 수 없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습니다.

상급자가 되면, 스스로 허리를 흔들면서 기분 좋은 장소를 찾는 테크닉으로 남성을 기쁘게 합니다.

그의 기분 좋아 하는 얼굴을 보면서, 초조해 하면서 여성은 견딜 수 없는 체위입니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5위 : 뒤치기(뒷배위)

여성들이 뒷치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정복당한 느낌에 있습니다.

상대의 얼굴이 보이지 않고, 삽입되면서, 뒤에서 가슴을 주물러지거나 클리토리스를 만지는 등 저지르고 있는 것 같은 수치심이

최고로 기분 좋다고 느끼는 여성도 많습니다. 뒤치기가 정상위보다 좋다는 G스팟 위치의 여성도 의외로 있습니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6위 : 측위


남성이 여성의 양쪽발을 가위로 교차시켜 삽입해, 누워서 뒤에서 공격받는 체위.

다리를 끼웠을 때의 삽입감이 깊고, 정상위보다 페니스의 접촉이 좋습니다.

누웠을 때 천천히 삽입한 채 애무를 받는 쾌감이 최고로 기분 좋다는 슬로우 섹스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여성이 기분좋은 체위 7위 : 속박


질의 조임이 좋아지는 체위.

이것은, 여성이 다리를 뻗어서 삽입하는 형태이므로, 질에 힘이 들어가기 쉬운 체위로, 클리토리스로부터 쾌감을 얻기 쉬우며, 질내의 쾌감을 얻기 쉽습니다.

삽입이 얕아 집니다만, 그만큼 천천히 촉촉해지는 쾌감이 최고라는 것으로 여성에게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b**** 2020-04-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롤스로이스가 최고지~ 암~
  • 2**** 2020-04-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내 여친도 롤스로이스를 좋아하지만, 세컨드한테는 카우걸을 즐겨 합니다
    카우걸하면 왠지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좋더군요
  • h**** 2020-04-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람들마다 틀리긴 하겠지만, 여지껏 여자친구들은 롤스로이스를 제일 좋아한듯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